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양매화축제 기간 주차장 개화상황 안내

by *^*^* 2024. 3. 14.

광양매화축제 주자창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봄이 다가오면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축제가 있는데 바로 광양매화축제입니다. 다양한 행사프로그램과 아름다운 매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광양매화축제 주차장을 확인해보세요!

 

광양매화축제 기간

✅ 축제 기간 : 2024년 3월 8일 ~ 3월 17일

✅ 축제 장소 :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

✅ 요금 : 5,000원(지역상품권 환급) / 면제대상 : 6세이하, 65세 이상, 19세 미만 광양시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기초생활 수급자, 학생인솔 교원 등(면제 대상자 증빙서류 지참)

 

매표소 운영시간은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상품권 사용기간은 3월 8일 ~ 18일까지이며 사용처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잔액 환급은 불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광양매화축제 주차장 및 무료 셔틀버스 운영

어떤 축제를 가던지 주차장이 가장 문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니 그만큼 주차하기도 어렵습니다.

 

 

광양매화축제 주차장은 다압면 둔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는 차량이 통제되기 때문에 바로 일반 승용차는 둔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형버스는 도사 주차장, 섬진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둔치 주차장에서 광양매화마을 행사장까지 왕복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되고 있으니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무료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첫 출발시간이 오전 6시이며 마지막 출발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마치며

광양매화축제 기간, 주차장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현재 광양매화축제 개화상황을 보니 100%개화했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이 끝이니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가입조건 확인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택연금은 말 그대로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을 가지고 연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hwaseongcity.tistory.com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사용처 누리집 확인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방법과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저소득층 학생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가계의 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올해의 교육급여와 교육비 지원 신청을 위한 집중 기간

hwaseongcity.tistory.com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면세점 판매처별 비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판매처별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스키는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위스키 종류와 맛이 다양하기 때문에

hwaseongcity.tistory.com